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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창업, 비용 절감 메뉴잇으로!

by 오더패드 메뉴잇 2024. 9. 25.

 


프랜차이즈 창업, 비용 절감 전략


프랜차이즈 창업을 준비할 때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는 초기 창업비용입니다. 

점포 임대료, 인테리어, 가맹비 외에도 
인건비가 큰 비중을 차지하는데, 
최근에는 인건비 상승과 물가 상승으로 인해 
수익성 확보가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하지만 '메뉴잇' 테이블오더를 도입하면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어
이러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태블릿 오더 시스템을 통해 홀에서의
주문 과정을 자동화하여 인건비를 절감하고,
고객 만족도까지 높이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창업비용과 인건비 절감

프랜차이즈 창업비용은 브랜드, 매장 규모, 위치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6천만 원에서 1억 원 정도의 초기 자본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비용에 가맹비, 인테리어, 주방 설비, 집기 등이 
포함되며, 점포 임대료와 권리금은 별도입니다.

좋은 프랜차이즈 업체를 선정하여 초기 창업비용을 
줄여주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장기적으로는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시스템 도입이 필수적입니다. 

'메뉴잇'의 태블릿오더는 직원이 주문을 받는 시간을 줄이고, 
인건비 부담을 덜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입니다.




메뉴잇으로 운영 효율성 극대화

태블릿오더 시스템: 

고객이 직접 테이블에서 주문을 입력하여 
직원의 주문 접수 시간을 절약하고, 
홀 운영을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비용 절감: 인건비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고객의 주문 실수가 줄어들어 오더 정확성도 높아집니다.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창업 운영 전략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창업 운영을 위해서는 
초기 비용 절감뿐만 아니라 운영 효율성 극대화가 필수입니다. 

'메뉴잇'을 도입하여 인건비절약
기반의 스마트한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홀 매출과 배달 매출을 균형 있게 유지하며,
주류와 사이드 메뉴 판매를 통해
객단가를 높이는 전략을 수립해 보세요.

비용 절감: 인건비 절감은 물론, 
매장 내 효율적인 주문 및 결제 시스템으로 운영 부담을 덜어줍니다.

효율적인 운영: 배달, 포장, 홀 매출을 균형 있게 유지하며, 
자동화된 주문 시스템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메뉴잇을 활용해 인건비를 줄이고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는 전략을 선택해보세요. 

메뉴잇의 혁신적인 기술이 만나 성공적인 창업을 
이루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세한것은 메뉴잇 홈페이지로 문의하여서 상담받아보세요




메뉴잇 무선 테이블오더의 주요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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