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블릿메뉴판 쉽고 편리한 메뉴잇

by 오더패드 메뉴잇 2023. 10. 12.

 

 



안녕하세요 태블릿메뉴판 메뉴잇입니다.

요즘 음식점, 카페, 술집을 가면
테이블 위에 놓인

태블릿메뉴판 많이들 보셨죠?
이 태블릿으로 주문과 결제

모두 할 수 있는데요.

이걸 바로 '태블릿메뉴판' 이라고 해요.
처음 손님 입장에서 이용을 했을 때도
너무 편해서 깜짝 놀랬어요.

오늘은 태블릿메뉴판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

 

 

태블릿메뉴판이란?

태블릿메뉴판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말 그대로 테이블 위에 있는 태블릿을 메뉴판으로 이용하는 것을 의미합데요.

 

태블릿메뉴판 장점

기존에 매장 내 홀 직원을 통해 직접 주문을 하거나, 카운터에서 줄을 서서 주문을 했다면, 태블릿메뉴판은 기다릴 필요 없이 주문이 가능한데요.

 

손님이 자리에 앉자마자 직접 메뉴를 선택 후 주문 또는 결제까지 가능한 태블릿메뉴판은 비대면으로 쉽고 정확하게 주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홀 직원의 동선을 최적화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과정으로 주문 대기시간이 줄어들기에 테이블 회전율은 올라가고 인건비는 줄일 수 있는 아주 획기적인 시스템입니다.

 

모든 테이블마다 태블릿메뉴판이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손님들은 여유롭게 메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 주문을 하기가 어려운 내성적인 손님도 걱정 없이 문이 가능합니다.

 

메뉴잇 태블릿메뉴판을 통해 주문을 하면 포스기로 전송이 되기 때문에 주문 실수에 대한 걱정도 사라집니다.

 

 

태블릿메뉴판 메뉴잇

태블릿메뉴판은 매장의 모든 테이블에 설치하고 관리를 해야 하기 때문에 시공경험과 편의성 A/S까지 확인을 해야 합니다.

 

태블릿메뉴판 메뉴잇은 8년 동안 6,000개 이상의 매장을 시공한 경험이 있어 안전합니다.

 

또한 실제로 사용하시는 점주님들의 피드백을 수렴하여 개발과 업데이트를 활발히 진행 중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주문이 가능하게끔 UI가 되어 있습니다.

 

메뉴잇은 렌탈 기간 동안 무상으로 태블릿을 A/S 해드리며, 매장의 모든 메뉴의 사진을 무료로 촬영해드리고 있습니다.

 

태블릿메뉴판 수수료

태블릿메뉴판 PG사 수수료 문제로 도입을 고민 중인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PG사와 VAN사의 차이점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VAN
VAN 시스템은 매장과 카드사 간 직접 계약을 기반으로 카드 결제를 대행하는 서비스이며, 카드사에서 직접 공제하는 수수료만 부과가 됩니다.

 

PG
PG 시스템은 PG사와 카드사 간 계약을 기반으로 신용카드 결제를 대행해 주는 시스템입니다. 이때 카드사 수수료 외에 추가적으로 PG 수수료가 발생되며, 수수료율은 PG사에서 정할 수 있습니다.

 

구분 메뉴잇 타사
(PG사)
가맹 VAN가맹 PG가맹
카드사
수수료
0.5 ~
1.5%
0.5 ~
1.5%
추가 수수료 X 약 2~3%

 

메뉴잇은 2017년부터 태블릿메뉴판 서비스를 해오면서 오직 VAN을 통한 결제만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태블릿메뉴판 가격

 후불형 태블릿메뉴판
고객이 주문만 하고, 결제는 카운터에서 하는 시스템으로 홀의 업무 효율성을 높여줍니다.

 

 선불형 태블릿메뉴판
고객이 직접 주문, 결제하는 시스템으로 홀의 시스템을 무인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메뉴잇 태블릿메뉴판 가격은

렌탈형과 선완납형 두 가지로 나누어집니다.

 

구분 렌탈형 선완납 (현금or카드결제)
선불형 태블릿메뉴판 19,000원 15,200원
후불형 태블릿메뉴판 17,000원 13,600원

 


태블릿메뉴판 설치를 고민 중 이시라면!

8년동안 6,000매장 이상 시공경험의 안전한

메뉴잇과 함께 해보세요!


 

태블릿메뉴판

댓글